명동 로얄호텔 호텔마사지 4성급호텔 호텔스파 아로마테라피 후기

정가는 2,700바이트지만, KKday에서 예약 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지, 고혈압, 저혈압 등이 증상이 있는지 등을 확인하기 위함이다. 또한 현재 아픈 부위나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부위를 물어보고, 그에 따라 마사지가 진행된다.

 

티츄카 루프탑바는 한국사람 정말 많긴하지만 야경이 좋습니다. 기본적인 상품정보는 klook 정도에서 방콕 검색하시면 상품이 매우 많습니다. 거기서 파생해서 직접 구매하시거나 다른 대행사이트도 제법 됩니다. 그리고 귀국날 마사지 정도는 풀코스로 비싼데(8만원 이상?) 예약하시면 괜찮습니다.

 

그 외에는 척추라인을 따라 경추를 꾹꾹 눌러주셔서 허리통증도 완화되는 아로마테라피를 받았답니다. 가운으로 탈의 후 관리사분과 함께 상담 겸 몸의 순환, 바이오의 상태를 보기 위해 이동했습니다. 상담공간이 카페처럼 엄청 예쁘고 벽면에 물이 흐르는 인테리어라서 물소리도 들리고 힐링되는 공간이더라구요. 명동 4성급호텔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명동의 랜드마크인 명동성당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까운 지하철역은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6번 출구 or 4호선 명동역 9번,10번 출구입니다. 저는 명동역에서 도보로 5분이내로 이동했답니다. 마사지 룸도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깔끔했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다.

 

중문 마사지 스위트스킨케어는 관리용품도 엄청 정리가 잘되어 있고 머리끈도 구비되어 있어서 세심하다고 느껴졌네요. 지하에는 스위트스킨케어 뿐만아니라 헬스장도 함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5성급호텔이여서 그런지 내부가 깔끔했습니다. 그림과 버건디색의 쇼파가 어우러져서 고급스럽네요. 당사는 고객님이 현금 결제한 금액에 대해 우리은행과 채무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하여 안전거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자스민향이 몰랑몰랑 올라오면서 정말 기분좋은 족욕을 했고 바닥에 롤링기가 있어서 발 지압도 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이 사건을 겪은 후 제가 가장 분노한것은 그러한 짓을 한 마사지사이지만 생각할수록 화가나는것은 힐튼호텔의 늑장대응이었습니다. 만약에 VIP 손님의 방에 강도가 들었다면 이보다 훨씬 빨리 지배인이 나타났겠죠.

 

별 다른 생각 없이 누운 A씨는 여성 종업원이 무언가를 안내하는 것을 듣고 ‘마사지를 하는가 보다’ 생각했다. 하지만 이내 조금 지나지 않아 이상한 것을 느꼈다. 여성 종업원이 아무 말도 없이 자신에게 유사성행위를 시작한 것.

 

예약시간보다 약간 앞서 스파에 도착한 후  가볍게 샤워와 스팀사우나를 즐긴 후 대기실로 갔습니다. 그곳엔 제 친구와 남자, 여자가 담당 마사지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 친구는 여자마사지테라피스트와 함께 자리를 떴고 다른 남성역시 여성 테라피스트, 그리고 여성손님은 남성 테라피스트에 이끌려 관리실로 갔습니다.

 

관리는 후면 아로마 전신관리부터 시작해서 앞면 스트레칭 후 복부에 스톤을 올려 스톤테라피를 진행하고 그 상태로 피부 클렌징 후 수분팩을 올린 뒤 테콜테마사지가 진행된답니다. 2인 룸이 여러곳에 3~4곳이 있는데 저는 위의 관리룸에서 진행했어요! 2인이서 프라이빗하게 커플마사지를 받아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제주도호텔마사지 스위트스킨케어는전신관리부터 개별관리 또 스톤테라피까지 다양한 바디관리를 하고 있더라구요. 할인정보 변경 또는 이벤트 종료로 인해, 상품 할인이 적용 되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일단 변호사를 선임하고 전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그 후 친구가 담당 형사와 전화통화를 하니 검사가 증거불충분으로 불기소결정을 내렸다고 하더군요.

 

센바리 스파는 방콕 도심의 센타라 워터게이트 파빌리온 호텔 9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에 쇼핑과 관광 명소가 많고 교통이 편리해서 접근성이 좋고, 호텔 내에 위치해 안전하고 깨끗하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여행이 끝난 후,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센바리 스파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명동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4성급 호텔이다보니 내부도 깔끔하고 고급스럽고 두피부터 발까지 개개인 맞춤관리로 아로마테라피를 진행하다보니 피로회복과 순환관리에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차트 작성 후에 신기하게 생긴 판에 양 손가락을 올리면 몸의 피로도나, 순환이 안되는 곳, 스트레스 정도를 종합적으로 분석해주는 기계로 몸을 분석합니다.

click here click here 용산줄장마사지 강남 출랑 역삼 출장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명동 로얄호텔 호텔마사지 4성급호텔 호텔스파 아로마테라피 후기”

Leave a Reply

Gravatar